[워십] 다리놓는 사람들 예배인도자 컨퍼런스 2003 > 자료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자료실

[워십] 다리놓는 사람들 예배인도자 컨퍼런스 2003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헌만 작성일04-06-12 14:46 조회6,546회 댓글3건

본문





다리놓는 사람들 예배인도자 컨퍼런스 2003




 

다리놓는 사람들 예배인도자 컨퍼런스 예배실황 앨범
오재성 강명식 박철순 조준모 박종암
이은수 김영진 강동균 이민욱


9 명의 예배 인도자25 곡의 예배곡130 분의 예배 실황

오재성
강하고 힘이 넘치는 오재성 목사의 메시지와 예배인도는 청소년부터 장년에 이르기까지 여러 세대를 아우르는 놀라운 사역을 보여주고 있다. 91년 다드림선교단 간사로 사역을 시작한 오재성 목사는 1998년 온누리교회에서 ꡐ화요성령집회ꡑ를 통해 교회 안에 찬양과 경배사역을 적용하는데 성공적인 사역의 모델을 보여주기도 했다. 2001년에는 화요성령집회의 멤버들과 함께 YES팀을 만들어 1집 "만족"을 출시하고 활동하였으며 현재 대전온누리비전교회 부목사로 라준석 목사와 팀 목회를 하고 있다.

강명식
한국을 대표하는 CCM 아티스트이면서 예배의 삶으로도 좋은 영향을 주고 있는 강명식은 지난해에 이어 2003년 컨퍼런스에서도 특유의 열정적인 예배를 인도해 주었다. 89년부터 주찬양선교단에서 사역을 시작했고 99년 1집[The Way - 길]과 2003년 2집[The Life - 삶] 솔로앨범을 통해 생명을 전하는 사역을 하고 있다. 아티스트와 예배인도자로서 사역의 모범을 보이고 있는 강명식의 예배인도는 하나님을 향한 뜨거운 열정으로 회중들을 기쁨과 회복이 있는 주의 임재 가운데로 이끌고 있다. 현재 예수촌교회에서 음악사로 섬기고 있다.

박철순
1989년 임마누엘에서 사역을 시작한 박철순 간사는 다리놓는사람들 예배 사역팀 사역과 어노인팅의 사역에 이르기까지 지난 10년 이상 찬양과 경배사역에 전념해온 예배인도자이다. 집회사역과 학교사역 등 폭넓은 사역경험을 바탕으로 한 그의 사역은 2001년과 2002년에 예배실황을 담은 "어노인팅 1집, 2집" 앨범에서 기쁨과 열정이 충만한 예배를 인도 하였고, 교회 찬양팀을 돕기 위한 실제적인 강의를 통해 전국을 다니며 예배인도와 가르치는 사역을 하고 있다. 현재 대전 온누리교회에서 성가사로 사역하고 있다.

조준모
"부흥", "박종호", "송정미" 등의 앨범에 게스트 싱어 및 작곡자로 참여했고 2002년 솔로 앨범 [나무에 달린 자]를 발표하며 실력 있는 CCM 아티스트로 인정받고 있는 조준모는 [2002년 예배인도자 컨퍼런스]와 [한동 라이브 워십] 등의 앨범에서 음악과 영성에 균형 잡힌 탁월한 예배인도를 선보이고 있다. 아티스트이기 이전에 하나님의 마음을 품은 예배자로서 우리에게 다가오는 그의 예배는 하나님의 마음 비밀한 곳으로 우리 모두를 이끌고 있다. 현재 한동대학교에서 언어학 교수로 재직하고 있다.


박종암
오랫동안 선교단체에서의 사역경험을 통해 선교단체가 갖고 있는 장점을 교회 안에 효과적으로 적용한 성공적인 모델을 보여주고 있는 박종암 목사는, 교회 안에 찬양과 경배사역을 든든하게 세우는 기초가 예배와 중보기도에 있다고 말한다. 젊은이들 뿐 아니라 장년들이 한데 어우러져 드리는 예배를 꿈꾸는 그의 사역은, 예배인도자학교와 컨퍼런스, 교회에서의 강의를 통해 찬양과 경배사역의 시대적인 역할과 대안으로서 찬양과 경배사역의 중요성을 힘 있게 전하고 있다. 현재 예능교회 부목사로 예배와 중보기도사역을 담당하고 있다.

이은수
ꡐ너는 내 아들이라ꡑ의 작곡자로 널리 알려져 있는 이은수 목사는 우리나라 찬양사역의 1세대로 이은수, 전혜영 부부듀엣으로 사역을 시작했다. 이후 솔로로 두 개의 앨범([위로], [주께로...])을 발표하면서 보다 성숙하고 완성도 있는 음악을 선보인 이은수는 아티스트로서 뿐만 아니라 사람들을 하나님께로 이끄는 예배인도자로 꿈을 갖고 미국 유학을 하게 되었다. 리버티 신학대학원에서 예배(찬양)학 석사 및 M.Div 졸업하고 미국 남침례회에서 목사 안수를 받은 뒤 국내에 돌아와 교회사역에 기반을 둔 찬양사역을 하고 있다. 현재 일산은혜교회에서 부목사로 예배 및 청년사역을 담당하고 있다.

김영진
대학에서 성악을 전공한 김영진 전도사는 대학졸업 후 자신의 성공을 위해 이탈리아에서 유학을 하던 중 하나님의 부르심으로 인생의 전환점을 갖게 되었다. 이후 다리놓는사람들에서 예배학교와 제자훈련을 거쳐 사역자의 길어 들어선 그는 자신의 모 교회로 돌아가 신학을 시작했고, 하나님께서 모든 사람을 예배자로 부르셨다는 사실을 알리는 일과 진정한 예배의 회복을 위해 사역하고 있다. 2001년에 발표된 ꡒ어노인팅 1집ꡓ에서 자신의 자작곡인 ꡐ지성소ꡑ를 솔로를 불렀고 어노인팅의 앨범과 예배인도자 컨퍼런스에 싱어와 예배인도자로 참여했다. 현재 대전 복음교회에서 예배인도자로 사역하고 있다.

강동균
다드림 선교단에서의 사역을 시작으로 다리놓는사람들에서 오랜 시간 예배를 섬겨온 강동균 간사는 그 동안 한결같은 마음으로 찬양과 경배학교, 예배인도자학교를 섬겨온 신실한 예배인도자이다. 학교사역을 통해 이 시대에 하나님이 찾으시는 예배자를 세우는데 헌신된 그의 사역은 많은 사람들을 참된 예배자로 세워가는 일에 귀하게 쓰임 받고 있다. 현재 다리놓는사람들의 예배 사역팀 책임자로 사역하고 있으며, 충신교회에서 간사로 예배인도와 청년부를 섬기고 있다.

이민욱
예수전도단에서 사역을 시작한 이민욱 간사는 "부흥한국"의 멤버로서 선교와 중보의 마음을 품고 우리나라의 예배를 섬기기 위해 헌신한 귀한 예배인도자이다. 열방을 향해 부어진 하나님의 마음을 가슴으로 토해내는 한마디 한마디 외침은 함께 예배하는 회중들의 가슴에 중보의 불길을 일으키며 주를 향한 헌신으로 이끌고 있다. 선교지와 사역현장에서 얻은 실제적인 경험을 통해 교회 찬양팀을 돕고 가르치는 사역을 하고 있는 이민욱 간사는 현재 예능교회의 예배인도자로 사역하고 있다.



만든사람들 Credit

- Producers
Executive Producers : 조건회 for 다리놓는사람들
Producer : 박기범
Co-Producer : 박철순
Worship Leaders : 강명식 박철순 조준모 오재성 이민욱 강동균 김영진 이은수 박종암
Live Recorded At 전주대학교 중강당 2003. 08. 18 - 20
Studio Recorded At 아름다운 나라 Studio

- Players
A-Band
Drums/엄주원 ; Bass/김영걸 ; Keyboards/한경숙 ; Synth/정성실 ;
E.Guitar/윤태민

D-Band
Drums/이계호 ; Bass/김상배 ; Keyboards/오화영 ; Synth/서현아 ;
E.Guitar/정장철 ; A.Guitar : 이지음

with Percussion(dubbed) 조재범

- Singers
Live Singers : 김영진, 한영주, 김승빈, 이현정, 심정예, 정현옥, 정미영
Additional Singers : 조화영, 박기범, 최창환

- Engineers
Live Sound Engineer : 양대진, 김영민 with assistants 김경석, 엄주양, 박유만
Live Recording Engineer : 성우철 with assistants 원정용
Additional Recording Engineer : 서인석(아름다운 나라) with assistants 장우영
Mixing & Mastering Engineer : 강인성(아름다운 나라)

- Design
Design : 착한그림 _ 안찬용 최희영(anband@freechal.com)
Photography
: 최희영 신진호 박성욱


플레이어 띄워서 듣기




다리놓는 사람들

다리놓는 사람들은 여러 선교 단체들이 도시선교를 목적으로 1997년 통합함으로써 만들어진 국제 선교단로 다리놓는 사람들이란 그리스도인의 신분인 "왕같은 제사장"을 비유적으로 표현한 것이다
"화목하게 하는 직책"(고후5:18~19)으로 사람과 사람, 교회와 교회,도시와 도시,민족과 민족간의 섬김의 다리를 놓으며, 하나님과 세상 사이에 생명의 다리를 놓는다는 사역정신이 함축적으로 담겨있는 이름이다.






CD 1_Main Track
01 박철순 5:39 성도여 다함께
02 오재성 4:22 예수 나의 첫사랑 되시네
03 오재성 3:08 만세반석
04 강명식 2:34 주의 집에 영광이 가득해
05 강명식 2:47 찬양하세
06 강동균 5:16 거룩거룩거룩
07 조준모 6:03 하나님의 존전에서
08 박철순 5:46 유월절의 어린양의 피로
09 박철순 1:31 주의 보혈 능력있도다
10 강동균 4:59 주 앞에 다 엎드려
11 김영진 5:16 지성소
12 조준모 7:34 주님 큰 영광 받으소서
13 이민욱 7:35 열방이여 노래하라
14 김영진 5:37 지금은 엘리야 때처럼
15 조준모 2:55 나의 영원하신 기업

CD 2_Extra Track
01 강명식 4:58 그의 생각
02 강명식 1:43 주의 인자는
03 이은수 5:33 나를 향한 주의 사랑
04 박종암 4:50 왕의 지성소에 들어가
05 조준모 4:14 내 주 같은 분 없네(spontaneous)
06 박철순 5:33 주의 정결한 피로
07 오재성 7:50 주님 곁으로
08           5:20 Souns of Worship(spontaneous)
09 이민욱 8:48 나의 백성이
10 김영진 5:43 내가 만민중에

 

댓글목록

김헌만님의 댓글

김헌만 작성일

저작권문제 까지 안되고요 샘플파일 입니다

이종현님의 댓글

이종현 작성일

샬롬^^
html 에디터가 내장된 게시판입니다.
처음 글쓰기 모드에서 우측 세번째 아이콘이 그림을 입력하는 아이콘입니다.
거기다 기본 url 입력을 하면 끝이고, 주의할 것은 http 같은 태그가 두번 중복되지 않도록
신경쓰면 됩니다. 우측 <> 표시는 손으로 직접 태그를 입력하는 방식입니다.
그림을 선택하면 크기를 조정하는 표식으로 변하는데, 마우스로 드래그하면 원하는 크기로 할 수 있습니다.

그럼..

ps. 헌만 형제님.. 죄송하지만 저작권에 문제가 없는지 모르겠습니다.
반드시, 저작권 관련 문제를 반드시 확인하시고 업로드 해주세요. 법적인 문제가 발생시 고민아닌 고민을 하게 되거든요.. 요즘 음반에 대한 저작권 단속이 무섭거든요.

김헌만님의 댓글

김헌만 작성일

그림이 깨지네요 ~~~~~~이상하네 다른데는 잘되는데 뭐가 문제지...........


경북밀알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오시는길 후원안내 Copyright © www.happymilal.org(경북밀알선교단) All rights reserved.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