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서진 바이올린 > 말씀묵상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말씀묵상

부서진 바이올린

페이지 정보

작성자 경북밀알 작성일11-05-26 13:57 조회4,995회 댓글0건

본문

런던의 유명한 4 중주단의 멤버였던 피터 크로퍼가 핀란드의 유명한 음악제에 초청을 받았다. 그 사실을 전해 들은 영국의 왕립음악아카데미는 크로퍼에게 258년 된 스트라디바리우스를 빌려주었다. 이 바이올린이 얼마나 귀한 것인지는 음악의 문외한조차도 알고 있는 상식이었다.
  그런데 핀란드에서 크로퍼가 무대 위로 올라갔을 때 상상할 수 없는 일이 벌어졌다. 발을 헛디뎌 넘어지면서 바이올린의 목이 완전히 꺾이고 여러 조각으로 부서져 버린 것이다. 큰 충격에 휩싸인 크로퍼에게 런던의 한 바이올린 상인이 부서진 바이올린을 수리해 보겠노라고 자청했다. 한 달 후 수리가 끝났다는 말을 듣고 찾아갔을 때, 크로퍼는 깜짝 놀랐다. 아무리 들여다보아도 수리한 흔적을 찾을 수 없었던 것이다. 더 놀라운 사실은 그 바이올린을 켰을 때 전에 연주했을 때보다도 훨씬 더 곱고 강한 음색이 울려 펴진 것이다. 이 모든 것은 부서진 부분을 완벽하게 고칠 수 있는 명공(名工)의 손에 넘겨졌기 때문이었다.
  누구나 자신의 삶에 깨어지고 조각난 부분이 있기 마련이다. 그러나 우리에게는 “이제는 너무 늦었어!”라고 한탄하기 전에 인생의 명공이신 예수님께 우리의 깨어지고 조각을 의뢰할 수 있는 은혜가 있다.

「희망은 사람 사이로 흐른다.」/오정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경북밀알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오시는길 후원안내 Copyright © www.happymilal.org(경북밀알선교단) All rights reserved.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